직접 만든 웨지감자 그림판으로 이미지 회전하는 방법 :: 스마트뉴스
반응형

 

그림판을 이용하여 제가 만든 웨지감자를 조금 수정하여 봤는데요~! 그림판에서 이미지 회전을 시켜서 요리 조리 블로그에 올리려고 합니다. 우선 제가 찍어둔 직접 만든 웨지감자 사진을 불러 온뒤 그림판에서 보정을 해보겠습니다. 그림판은 컴퓨터 시작에서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.^^

 

 

 

위와 같이 그림판에서 제가 직접 만든 웨지감자 사진을 불러 온뒤 이미지 회전을 시켜볼텐데 우선 180도 회전을 시켜볼 생각입니다. 그림판의 홈 > 회전 > 180도 회전 을 차례대로 클릭해 주면 제가 원하는 이미지를 180도 회전을 시킬수가 있습니다.^o^ 

 

 

 

여러가지로 회전을 시켜봤는데요~. 아래의 사진에서 왼쪽에 보이는 사진이 180도 회전을 시킨 사진이고, 그 옆 오른쪽에 보이는 사진은 가로대칭 회전 사진입니다. 가로대칭 회전사진이 제 맘에 들더라구요^^ㅎ

 

 

 

원본의 웨지감자 사진을 오른쪽으로 90도 회전을 시켜보기도 했습니다. 아래의 사진처럼 오른쪽으로 90도가 회전되어 진 모습이 보이실 꺼에요~! 뭐.. 맛있는 웨지감자를 만들어 블로그에 올리려면 사진도 잘 찍어야 하지만 이렇게 그림판을 이용하여 원본 사진을 조금 보완하여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하는 기술도 필요한 거 같아요^^ㅎㅎㅎ

 

 

 

 

제가 직접 만든 웨지감자를 이용하여 그림판으로 이미지 회전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렸는데요~! 다른 부수적인 프로그램을 다운 받지 않고서도 이렇게 컴퓨터에 내장되어 있는 그림판만을 이용하여 얼마든지 이미지 편집이 가능합니다. 너무 복잡한 이미지 편집이 아니라면 간단하고도 손쉬운 그림판을 이용하여 이미지 회전하기에 도전해 보세요^---^